본문 바로가기
소우주인간이야기/꿈해몽

[많이찾는 무료 꿈해몽 풀이]몸무게꿈 몸무게늘어나는꿈  몸무게재는꿈 몸무게줄어드는꿈 살찐꿈 살빠진꿈 체중계꿈

by 맑음:D 2021. 1. 10.

[많이찾는 무료 꿈해몽 풀이]몸무게꿈 몸무게늘어나는꿈  몸무게재는꿈 몸무게줄어드는꿈 살찐꿈 살빠진꿈 체중계꿈

 

안녕하세요

날씨 좋은 날이에요 ^^

 

 

몸무게꿈은 상황에 따라

어떻게 달라지게 되는지

몸무게 꿈해몽 풀이를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^^



살이 많이 찐 사람을 보는 꿈

대인관계가 좋고 인품이 후덕하며

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사람을 만나고

그 사람으로부터

많은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. 

 

 

자식이 살찐 꿈

꿈에 자식이 평소보다 살이 더 쪄보였다면

자식이 크게 성공하고

부모에게 효도하게 될 꿈입니다.

 

 

 다른 사람의 몸무게가 줄어든꿈 

 꿈에서 본 그 사람의 인간관계가 좁아지면서

행운도 따르지 않게 되는 것을

지켜보게 될 암시로서,

이런 기회를 잘 이용해

일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

추진하고 성공할 꿈입니다. 

 

 

 살이 찐 꿈 

재물을 잃거나 진행하는 일에

어려움이 나타나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. 

 

 

몸무게 재는꿈

단순하게 몸무게를 재는 꿈이라면

평소 건강해지거나 날씬해지고 싶은

욕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. 

 

 

 

 몸무게가 줄어드는 꿈

몸무게가 줄어든 꿈을 꾸었다면

건강이 안좋아지거나

체력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을 뜻합니다.

 

 

몸무게가 늘어난 꿈

자신의 몸무게 늘어나는 꿈을 꾸었다면

대인관계의 폭이 넓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. 

 


평소 외소한데 몸무게가 늘어난꿈

 평소 건강해지고 싶다는 욕망이

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.

 

 

애인이 살찐 꿈 

꿈에 애인이 평소보다 살이 쪄 보였다면

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

서로에게 믿음이 더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. 

 


평소 비만인데 몸무게가 줄어든꿈

살이 빠지고 싶다는 소망이

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.

 

 
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또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. ^^

 

 

 

@image:pinterest